한 유튜버의 왓츠 인 마백을 보다 괄사를 보게 되었다.
이전에도 괄사에 대해서는 알고 있었고 관련 영상은 아니지만 유뷰브를 보다가 종종 보곤 했었다.
그런데 이 유튜버가 가지고 다니면서 괄사를 사용한다는걸 보고 갑자기 충동구매?는 아니고 괄사를 사볼까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다.

 



생활패턴은 거의 하루종일 앉아있으며, 예전에 비해서 부종이 심해졌다. 일단 손이 너무 피로해서 안하게 되었고 손으로 누르는건 한계가 있었다. 폼롤러도 있긴했지만 앉아서 얼굴부터 발끝까지 전체적으로 마사지 할 수 있는 도구가 필요했다.
그래서 열심히 괄사를 알아보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보통 엄청 검색을 하고 비교해서 사는 편) 사고 싶은 제품은 발견!

예전에 피부 더 좋아지겠다고 오만거 다한 후 난리가 났고 그 후로 피부가 엄청 예민해져있고 지속적으로 트러블이 나는 상태이다. 아마 위랑 장 속이 안좋아서 트러블이 나는 이유도 있지만.. 아무튼 내 피부는 민감+지성이라 특히 얼굴에 닿는 제품의 성분을 따질 수 밖에 없었다. 또한 중성세제든 알콜솜이든 사용하기전이랑 후마다 닦아야하기 때문에 세척에 용이 해야한다.

찾아보니 물소뿔, 방짜유기, 스톤? 여러가지 재질이 있었는데 그 중에 아로망의 도자기 괄사가 눈에 띄었다.
모양이나 재질 다 마음에 들었지만..! 가격때문에 구매 버튼을 쉽사리 누르지 못하였다.

애매한걸 싸게 구매했다가 결국 마음에 드는걸 구매하고 돈이 이중으로 나가는 경우가 많았기에 그냥 아로망 괄사를 사기로 결심


아로망 괄사

재질 도자기(100% 천연백토)

가격 FM + BB(+슬리밍오일) 147,600원

효과 붓기완화, 림프순환, 맑은 피부, 라인교정

 

 

지난주 8월 10일에 도착했지만 좀 지나서 사용을 했다.



현재까지 2번 아로망 괄사를 사용을 한 소감!
장점
강하게 누르지 않아도 충분히 눌러주면서도 아프지는 않게 하기때문에 하고 나면 전체적으로 릴렉싱되었다.
약간 불면증과 잠귀가 밝아서 수면의 질이 높지 않은 편인데, 2번이지만 괄사를 하고 자면 조금 수면의 질이 높아진거 같다. 푹잔다는 말 

근데 요건 일반적인 괄사를 사용해도 나올 듯하다.

단점
확실히 떨어뜨려서 깨질까봐 조심조심한다는 점..! 사용할때는 괜찮은데 사용하고 나서 팍 놓지 못하고 살살..~

 

 

 

 

 

결과적으로 좀 고급스럽 도자기 괄사를 사고 싶다~! 하면 구매해도 나쁘지 않다! 



아직 매일 사용한 것이 아니라 당장 느끼는 부분만 말 할 수 밖에 없지만 기간을 정하고 꾸준히 사용한 후 다시 한 번 제품 설명도 함께 정리하여 후기를 남길 예정이다!

 

아! 그리고 FM 생각보다 작았다 홈페이지상으로 크게 보여서 좀 부담스럽고 휴대하기 어렵지 않을까 했는데 휴대용으로도 괜찮은 크기! 그리고 양쪽으로 바로하게 FM하나 더 사고 싶은 맘! (가격때문에 당장은 못삼..!)

 

 

+ Recent posts